박은혜
2021-10-01 17:44
반갑습니다~ 고객님 고마워아이티 입니다. : )
먼저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문의 주신 내용 안내 도와드릴게요. : )
일단 LG TV(프라임라이트 채널) 사용하시다가 1년 이내에 채널 하향 하시게 되시면 지급 받으신 사은품은 본사위약금과 상관없이 환수됩니다.
일단 저희는 인터넷 영업점이기 때문에 사은품이 지원되는 만큼 일정 기간동안 상품을 유지해주셔야 사은품에 대한 환수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 )
저희 쪽에서는 기본적으로 3년 약정으로 진행되시고 약정기간 내에 해지를 하시는 경우에는 위약금이 청구되는데 위약금의 경우에는 통신사마다 상이하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대신 베이직이나 프리미엄을 쓰시다가 프라임라이트로 상품 상향을 하시는 경우에는 위약금 없이 언제든 진행 가능하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가 드린 답변이 도움 되셨나요 !?
추가적으로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거나, 신규가입 혜택 안내 받아보고 싶으시면
☎1661-7607☎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
감사합니다.
먼저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문의 주신 내용 안내 도와드릴게요. : )
일단 LG TV(프라임라이트 채널) 사용하시다가 1년 이내에 채널 하향 하시게 되시면 지급 받으신 사은품은 본사위약금과 상관없이 환수됩니다.
일단 저희는 인터넷 영업점이기 때문에 사은품이 지원되는 만큼 일정 기간동안 상품을 유지해주셔야 사은품에 대한 환수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 )
저희 쪽에서는 기본적으로 3년 약정으로 진행되시고 약정기간 내에 해지를 하시는 경우에는 위약금이 청구되는데 위약금의 경우에는 통신사마다 상이하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대신 베이직이나 프리미엄을 쓰시다가 프라임라이트로 상품 상향을 하시는 경우에는 위약금 없이 언제든 진행 가능하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가 드린 답변이 도움 되셨나요 !?
추가적으로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거나, 신규가입 혜택 안내 받아보고 싶으시면
☎1661-7607☎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
감사합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