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워아이티
2022-01-11 11:59
먼저 문의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내용 차례대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우선 본가에서 KT 인터넷을 사용중이시며, 본가 인터넷과 가족분들 모바일이
함께 결합되어있다는 말씀이신듯한데요!
이미 본가 자체에 모바일이 결합되어있다 하시면, 중복결합은 불가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저희가 추천해드릴방법은,
인터넷과 인터넷 결합이 가능한 패밀리결합으로 안내도와드릴까하는데요!
패밀리결합으로 들어가셨을경우,
고객님께서 희망하시는 인터넷 100M+와이파이 진행시에 3년약정 부가세포함
월 17600원으로 이용가능하십니다!
그리고 질문주신사항에 차근차근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_<
1.우선, 모바일 요금제 변경등에 관해 인터넷 사용료 또는 결합할인료가 변동되는 사항은 저희쪽에서 확답자체는 드리기 힘들어요!ㅠㅠ
모바일 요금제 변경 시 인터넷요금 변동도 있을수는 있다는 점은
참고해주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KT 본사통해 확인부탁드립니다!
2.우선, 선 설치가 벽 시공이 들어가야하는지 말아야하는지에 대한 부분은
기사님께서 내방하신 후에 정확한 안내 받으실수있다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3.위에 적어드린 내용대로 KT 패밀리결합 100M+와이파이로
진행시에 사은품은, 상품권 3만원 현금 4만원 총 7만원+@ 입니다!
(사은품 종류는 이마트,홈플러스,롯데백화점,에스오일 4가지 있습니다)
4.설치일정은 우선 저희쪽에서 고객님이 희망하시는 날짜로 기재는 해드리나,
접수완료 후 KT본사통해 설치일정 조율해주시는게 가장 빠르고 정확하다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5.인터넷요금은, 가입일에 이체되진않으시구요~!
카드납부,은행 자동이체 에 따라서 본사에서 지정해놓은 결제일에
결제되십니다!ㅎㅎ
제 답변이 도움되셨길바라며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나 전화부탁드리며
다음번에도 또 잊지않고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고객님 ^^
☎1661-7607☎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내용 차례대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우선 본가에서 KT 인터넷을 사용중이시며, 본가 인터넷과 가족분들 모바일이
함께 결합되어있다는 말씀이신듯한데요!
이미 본가 자체에 모바일이 결합되어있다 하시면, 중복결합은 불가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저희가 추천해드릴방법은,
인터넷과 인터넷 결합이 가능한 패밀리결합으로 안내도와드릴까하는데요!
패밀리결합으로 들어가셨을경우,
고객님께서 희망하시는 인터넷 100M+와이파이 진행시에 3년약정 부가세포함
월 17600원으로 이용가능하십니다!
그리고 질문주신사항에 차근차근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_<
1.우선, 모바일 요금제 변경등에 관해 인터넷 사용료 또는 결합할인료가 변동되는 사항은 저희쪽에서 확답자체는 드리기 힘들어요!ㅠㅠ
모바일 요금제 변경 시 인터넷요금 변동도 있을수는 있다는 점은
참고해주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KT 본사통해 확인부탁드립니다!
2.우선, 선 설치가 벽 시공이 들어가야하는지 말아야하는지에 대한 부분은
기사님께서 내방하신 후에 정확한 안내 받으실수있다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3.위에 적어드린 내용대로 KT 패밀리결합 100M+와이파이로
진행시에 사은품은, 상품권 3만원 현금 4만원 총 7만원+@ 입니다!
(사은품 종류는 이마트,홈플러스,롯데백화점,에스오일 4가지 있습니다)
4.설치일정은 우선 저희쪽에서 고객님이 희망하시는 날짜로 기재는 해드리나,
접수완료 후 KT본사통해 설치일정 조율해주시는게 가장 빠르고 정확하다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5.인터넷요금은, 가입일에 이체되진않으시구요~!
카드납부,은행 자동이체 에 따라서 본사에서 지정해놓은 결제일에
결제되십니다!ㅎㅎ
제 답변이 도움되셨길바라며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나 전화부탁드리며
다음번에도 또 잊지않고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고객님 ^^
☎1661-7607☎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