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화
2022-09-14 10:51
반갑습니다 고객님. 고마워아이티입니다!
먼저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선 설치 일정 조율 문제로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ㅠㅠ
자사에서는 접수 진행 후 모든 가입 정보는 파기가 되며
본사에서만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녹취 과정에서도 설명을 드렸듯, 추후 설치 일정은 기사님 또는 본사와 조율을 해주셔야 합니다..
긴급건으로 기재를 해서 넣어드렸지만 공휴일이 길었던 관계로 설치 일정이 지연이 된 것 같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제가 드린 답변이 도움 되셨길 바라며
추가적으로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거나, 신규가입 혜택 안내 받아보고 싶으시면
☎1661-7607☎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먼저 문의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선 설치 일정 조율 문제로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ㅠㅠ
자사에서는 접수 진행 후 모든 가입 정보는 파기가 되며
본사에서만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녹취 과정에서도 설명을 드렸듯, 추후 설치 일정은 기사님 또는 본사와 조율을 해주셔야 합니다..
긴급건으로 기재를 해서 넣어드렸지만 공휴일이 길었던 관계로 설치 일정이 지연이 된 것 같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제가 드린 답변이 도움 되셨길 바라며
추가적으로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거나, 신규가입 혜택 안내 받아보고 싶으시면
☎1661-7607☎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