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인터넷 신청후
홈서비스 계약 동의 문자를 살펴보니 주소가 잘못되었습니다
수정 위해서 11시 30분부터 전화하고 전화번호도 남기고 했는데요.
지금까지 통화가 전혀 되지 않습니다
상담사가 주소를 잘못 기입하여 수정 위해
고객이 2시간 넘게 전화를 대기해야 하나요?
이렇게 통화가 어려운 곳에 계약한다는게 고객 입장에서는 신뢰가 전혀 되지 않습니다.
지금 당장 전화주시길 바랄께요.
아니면 계약 취소해주시길 바랍니다.
신청받을 때는 그렇게 잘되었던 전화가 계약이후 통화가 안되는 점에 대해서도 해명 바랍니다.
점심시간을 제외하더라도 이해되질 않습니다.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