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슬
2021-03-02 15:37
안녕하세요~ 최진현고객님^^ 고마워아이티입니다^^
지금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게 kt스카이라프+kt인터넷 사용중이신데 두상품 모두 약정이 종료된 상태라고 하셨는데,
고객님께서 해주신 질문에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KTTV+KT인터넷 이용예정인데 스카이라이프에서 KT TV로 넘어갈때는 재약정인가요? 신규가입인가요?
▶고객님께서 이미 둘다 사용하신 이력이 확인 되시기때문에 신규가입이 아닌 재약정으로 들어가게 되십니다.
고마워아이티에서 신규가입 업무만 본다고 하는데 기존에 이용하던 상품 둘다 해지하고 같이 가입하는것은 가능한가요?
▶ 네^^ 맞습니다. 저희쪽에서는 신규가입 업무만 보고 있습니다. 동일장소에 신규로 가입을 하시게 된다면 해지 후에 9개월 이후가 지나셔야 동일장소에서 가입이 가능하십니다.
여기까지 답변드리며, 신규가입혜택이나 더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1661-7607번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지금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게 kt스카이라프+kt인터넷 사용중이신데 두상품 모두 약정이 종료된 상태라고 하셨는데,
고객님께서 해주신 질문에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KTTV+KT인터넷 이용예정인데 스카이라이프에서 KT TV로 넘어갈때는 재약정인가요? 신규가입인가요?
▶고객님께서 이미 둘다 사용하신 이력이 확인 되시기때문에 신규가입이 아닌 재약정으로 들어가게 되십니다.
고마워아이티에서 신규가입 업무만 본다고 하는데 기존에 이용하던 상품 둘다 해지하고 같이 가입하는것은 가능한가요?
▶ 네^^ 맞습니다. 저희쪽에서는 신규가입 업무만 보고 있습니다. 동일장소에 신규로 가입을 하시게 된다면 해지 후에 9개월 이후가 지나셔야 동일장소에서 가입이 가능하십니다.
여기까지 답변드리며, 신규가입혜택이나 더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1661-7607번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