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주
2021-03-30 17:52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마워아이티 입니다ヾ(๑╹ヮ╹๑)ノ”
먼저 문의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내용 차례대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고객님 설치 당일 날 기사님 방문 시에는 이미 계약이 진행이 되고 있는 부분이라
추가 TV로 인한 접수로 넘어가기 때문에 해당 본사에 전화하셔서 TV 비용과 설치비 안내는 본사와 연락하셔야합니다ㅠㅠ
따라서 사은품 또한 계약하셨던 그대로 진행이 됩니다~~
기사님 방문 전이시라면 빨리 저희 회사 전화나 접수하셨던 당담자님 전화하셔서 수정 및 재진행을 도와드릴 수는 있지만
기사님이 방문하셨다면 불가하오니 꼭!! 꼭!! 방문 전 빠른 전화 부탁드립니다 :)
제 답변이 도움되셨길바라며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나 전화부탁드리며
다음번에도 또 잊지않고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고객님 ^^
☎1661-7607☎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유쾌한 하루되시고 행복하세요 고객님 감사합니다 ٩(ˊᗜˋ)و
먼저 문의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내용 차례대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고객님 설치 당일 날 기사님 방문 시에는 이미 계약이 진행이 되고 있는 부분이라
추가 TV로 인한 접수로 넘어가기 때문에 해당 본사에 전화하셔서 TV 비용과 설치비 안내는 본사와 연락하셔야합니다ㅠㅠ
따라서 사은품 또한 계약하셨던 그대로 진행이 됩니다~~
기사님 방문 전이시라면 빨리 저희 회사 전화나 접수하셨던 당담자님 전화하셔서 수정 및 재진행을 도와드릴 수는 있지만
기사님이 방문하셨다면 불가하오니 꼭!! 꼭!! 방문 전 빠른 전화 부탁드립니다 :)
제 답변이 도움되셨길바라며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나 전화부탁드리며
다음번에도 또 잊지않고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고객님 ^^
☎1661-7607☎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유쾌한 하루되시고 행복하세요 고객님 감사합니다 ٩(ˊᗜˋ)و
댓글 1